‘오프라인 전시형태’
검색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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걸리버의 세 번째 나라 재현… 부산, 볼로냐 명성 도전한다 유료 전용
지난달 볼로네제 스파게티의 원조집, 아니 원조 도시를 다녀왔습니다. 이탈리아 북부에 자리한 볼로냐입니다. 지난 4월 8일부터 나흘간 열린 2024 볼로냐 아동도서전에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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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테일 특화 AI 기술 통해 기업 AX 핵심 파트너로 도약
━ 신세계아이앤씨, 리테일 산업에 최적화된 생성형 AI 기반 솔루션 연내 출시 신세계아이앤씨는 리테일 특화 인공지능(AI) 기술을 기반으로 신세계그룹 등 국내외 주요 리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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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국서 뺨맞고 베트남서 1조…‘국경 없는’ 롯데, 이제 먹힌다 유료 전용
지난해 9월 베트남 하노이에 문을 연 ‘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’는 연면적 35만4000㎡(약 10만7000평)의 초대형 상업복합단지다. 백화점과 마트, 호텔, 아쿠아리움, 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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롯데리아서 크리스피 도넛 판다? '적과의 동침' 이렇게 돈 번다
매장 안에 매장…F&B 업계의 숍인숍 트렌드 패션숍 안에 라면가게, 은행 속 카페 매장 운영 부담 덜고 소비자는 늘어 많은 팬 확보한 브랜드와 협업 통해 제품을 알리고 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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패션 브랜드와 라면, 가전제품과 커피…한 지붕 두 가족, 그 이유는 [쿠킹]
‘뭉쳐야 산다’ 소비자의 체류 시간을 확보하고 새로운 고객을 만들기 위한, F&B업계 고민이 낳은 풍경이다. 패션·금융·가전 등 전혀 다른 업계의 브랜드와 ‘한 지붕 두 가족’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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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-패션, 세계를 아우르다 전통을 누비다
작년 12월, 삼성패션연구소는 2023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‘2023년 한국 패션 시장 주요 이슈 10’ 중의 하나로 ‘K-패션, 해외로 고아웃(K-fashion, Going